대통령이 공산주의자가 아니라는 데 손모가지를 건다.

문재인 대통령이 공산주의자라고 억지를 쓰는 사람들이 한국에도 몇몇 있고, 미국에는 무진장 많다.

그야말로 천지 삐까리로 많다.  LA에 뉴욕에 길가다가 그냥 발에 채인다. 나는 대통령하고 별반 인연도 없지만 공산주의자가 아니라는 데에  자신있게 내 손모가지를 걸 수 있다.

미국에 사는 꼴보수 아무나 한 명만 나서라. 내기 해서 손 모가지 한 명 잘라보자.


꼴보수들아.  당신들은 선하고 착한 대통령 둔 것을 기쁘게 생각해야 할 것이다.

옛날 얘기 하나 하자. 박통이 유신으로 정권 억지 연장 시키고 난 후에 있었던 우리 동네 실화이다. 


가구점 하시던 옆집 아저씨가 계셨다. 아들내미가 나하고는 동네친구여서 박통 죽고 나서 들은 진짜 생생 실화이다. 친구 아버지는 술을 좋아하셨나 보다. 퇴근하시고 왕대포집에 들리셔서 막걸리 한잔 하시다가 옆자리에 사람들과 시비가 붙으셨는데 그 자리에서 박정희, 독립군 잡던 개새끼라고 하셨나 보다.

술집을 나오시다가 검은 지프차에 태워지셔서 어디론가 끌려가셨고, 한 달 후에 돌아오신 친구 아버지는 가게도 접으시고 자리에 누으셔서 아무리 어디갔다 왔냐고 친구 어머니가 물어도 절대로 아무 말씀도 하지 않으셨다고 한다. 


친구 아버지는 박통이 죽고 나서 입을 여셨는데, 그날 남산에 끌려가서 온갖 고문을 당하시고는 멍이 다 가라 앉을 때까지 갖혀 있다가 풀어줬다고 한다. 고문당하다가 간첩인 것을 자인하는 서류에 싸인도 했었다고 한다. 술 취해서 실언한 것이라고 잘못했다고 살려 달라고 매일 같이 울며 애원을 해서 조사하던 요원이 불쌍하다고 그나마 봐준거란다.


문재인 대통령이 공산주의자라면 문재인 개새끼 소리 부터, 신발짝을 던지질 않나, 가짜뉴스에, 공개석상에서 마이크 들고 저주를 대놓고 하는 사이비목사에, 온갖 잡놈들이 벼라별 악담을 하는데도 가만히 있을까? 

박정희, 전두환 시대였으면 당신들은 뼈도 못 추렸을 것이다.

박정희는 남산으로 먼저, 전두환이는 삼청교육대부터 보냈겠지.


그러나 문재인 대통령을 봐라.

대통령을 욕해서 마음이 풀어진다면 그 것도 좋은 일이 라고 ...


꼴보수들아. 들어라.

문재인 대통령 집안은 모태신앙이 천주교(카톨릭) 집안이란 것을 아는가 ?

조선말기부터 문통 집안은 천주교 집안으로 전쟁 통에 공산주의를 피해서 흥남철수 배에 올라타서

급하게 피난을 온 천주교인 집안이다.

공산주의를 피해서 피난 내려온 집안에게 좌파라고 덮어 씌울 마땅한 꺼리가 없었겠지만, 그렇다고

공산주의자라고 매도를 한다는 것은 지나가는 소가 웃을 일이다.


교황께서도 인정한 선한 사람이고, 뼛속까지 새긴 민주주의 신봉자에게 무슨 얼토당토 말 같지 않은

말을 뱉는가 ? 생각을 좀 하고 적당한 수사를 찾아서 비난을 하던가 해라.

그렇게 표현력이 부족해서야 무슨 정권을 잡아 또 한번 난장질을 할 수가 있겠는가 말이다.



https://weekly.donga.com/List/3/all/11/1535570/1 




이상하게 미국에 사는 기독교 인들은 카톨릭을 무시하려 애를 쓰곤 한다.

기독교가 어떻게 파생된 것인지 역사도 모르는 모양인지, 카톨릭은 마리아를 믿어서 이단 이라고 하는 자도 봤다. 정말 마이 갓!!! 이다.


교회 목사라고 하면서 선한 사람을 공산주의자라고 매도하고 악담을 퍼붓는 목사들과 신자들은 어찌 보면 무신론자들인 것 같다. 하나님이 있다는 것을 믿는 다면서도, 착하고 선한 사람을 저주하는 것을 보면 그들은 사탄의 무리들로 보여진다.


모태신앙의 독실한 카톨릭 신자가 공산주의자는 될 수가 없다.

그는 그냥 민족주의자다. 힘을 키워서 평화를 논하고자 하는, 일본에게 또 다시 휘둘리지 않으려는 각오를 다진 평범한 평화주의자이다.

대한민국의 모든 사람들이 이왕이면 골고루 잘살게 만들어 보려는 이상을 가진, 특권 계층보다는 낮은 데로 임해서 보듬으려는 예수님의 삶을 실천하고 사는 종교인이다.


그렇다고 이명박처럼 나라를 하나님에게 바치겠다는 얼빠진 소리도 하지 않는다.

종교는 스스로 신실하게 그냥 믿으면 되는 것이지. 민주주의 시대에 나라를 어디다가 갖다가 바친다는 소리를 하는가 ? 

꼴보수들과 우파라고 하는 자들은 정말 각성을 해야만 한다.

권력을 가져가고 싶으면 좀 더 창의 적 이라야 한다. 초등학생도 콧방귀 뀌는, 되지도 않을 소리로 너무 오래 우려먹으면 약빨도 듣지 않는다.


앞으론 공산주의자라는 말 말고 다른 것을 개발 좀 해라.

그렇게나 아이디어뱅크가 없나?  이승만이부터 벌써 몇년 째냐? 연구좀 해서 시대에 맞춰가며 살기를 바란다. 

혹시 생각이 나지 않는다면 비밀 한 가지 알려줘도 되려나.

실은, 문재인 대통령은 민족주의자가 틀림없다.






<저작권자 ⓒ US BUSINESS NEWS 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Managing Editor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