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상아, 중소기업 활성화 위한 유튜브 콘텐츠 제작


배우, 가수이자 패션 디자이너/마케터로 알려진 임상아가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와치상아’ (이하 와치 상아)를 통해 중소기업 활성화를 위한 콘텐츠 제작에 나선다.

코로나19로 인해 침체한 경제와 특히 중소기업 살리기에 힘을 보태고자 임상아가 직접 기획한 이번 프로젝트는, 중소기업이 제작한 품질이 검증된 코스메틱 제품을 임상아가 직접 선정하여 일정 기간 사용한 후 솔직한 후기 및 제품에 관한 임상아의 의견을 총 두 편의 콘텐츠에 담아 공개 할 예정이다. 방송과 패션을 넘나드는 임상아가 선택한 우수한 제품들은 어떤 제품들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임상아가 소속된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2020년 대.중소기업 농어업협력재단이 주관하는 [대.중소기업 동반진출 지원사업]을 통해 자사 소속 아티스트들과 협업하여 중소기업 제품을 해외에 홍보하고, 수출의 길을 열어주는 등 다양한 활동들을 진행하고 있다.

임상아의 유튜브 채널 ‘와치상아’ 는 지난 3월 오픈하여 현재까지 40여개의 컨텐츠를 통해 임상아의 일상속 패션, 사는 이야기로 대중과 소통의 폭을 넓히고 있다.

임상아의 유튜브 계정 ‘WATCH SANG A” 는 영문 또는 한글로 ‘와치상아’ 로 검색하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US BUSINESS NEWS 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수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