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TION’ 태민 정규 3집 수록곡 ‘Be Your Enemy’ 라이브 비디오 오늘 공개!



샤이니 태민의 정규 3집 ‘Act 2’ 수록곡 ‘Be Your Enemy’ 라이브 비디오가 오늘(27일) 공개된다.

SM ‘STATION’(스테이션)을 통해 선보이는 태민의 ‘Be Your Enemy’(비 유어 에너미) 라이브 비디오는 금일(27일) 오후 8시 유튜브 SM STATION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정규 3집 ‘Never Gonna Dance Again : Act 2’(네버 고나 댄스 어게인 : 액트 2)의 수록곡 ‘Be Your Enemy’는 쉽게 말하기 어려운 아픔과 슬픔을 위로해주겠다는 따뜻한 힐링 메시지를 담은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태민의 부드러운 보컬을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이번 영상은 ‘위로’를 이야기하는 곡의 무드에 맞게 태민의 노래하는 모습을 긴 호흡의 테이크로 촬영, 음악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태민은 정규 3집 ‘Never Gonna Dance Again : Act 2’(네버 고나 댄스 어게인 : 액트 2)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전 세계 34개 지역 1위를 차지함은 물론, 중국 QQ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일본 라인 뮤직 앨범 톱 100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저작권자 ⓒ US BUSINESS NEWS 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효정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