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업급여를 못받게 되면 신청하는 PUA에서 이메일이 왔습니다. PUA에서 답변??

PUA에서 은행 정보 입력?? [미국생활이야기] VIRGINIA STATE

오늘 실업급여 / 실업수당(Unemployment Insurance / UI / EDD) 신청에서 거절 되면 신청하는 PUA(Pandemic Unemployment Assistance)에서 이메일이 왔습니다.

PUA는 The CARES Act라는 볍령에 의거하여 실업급여 / 실업수당 (Unemployment Insurance / UI /EDD) 신청에서 승인에 대한 내용이 $0라고 나오며 승인이 되지 못한 분들을 위한 구제 혜택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1099으로 일을 하셨거나 이전에 실업 급여 신청을 이미하셨는데 그 기간이 끝났지만 여전히 지원이 필요하시거나 다양한 상황에 놓인 분들을 돕기 위한 구제 프로그램입니다.

주마다 다르지만 버지니아(Virginia)에서는 비슷한 시기에 신청하신 분들이 많아서 같은 이메일을 받으신 분들이 많을겁니다.
간단한 내용이지만 영어가 어려우신 분들은 이 내용이 궁금하실거라 생각해서 영상을 만들어서 올립니다.

그리고 PUA 신청하시면서 은행 정보를 입력하셨다는 분들이 있으신데 어떤걸 보시고 이런 이야기를 하시는지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저작권자 ⓒ US BUSINESS NEWS 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Managing Editor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