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전기 LED조명과 공기청정 기능 결합 된 ‘K-Wave’ 신제품 조명기기 출시

「조명전문기업 금호전기 LED조명과 공기청정 기능 결합 된 ‘K-Wave’ 신제품 조명기기 출시」
금호전기는 최근 창립 86주년을 맞아 LED조명과 공기청정 기능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제품, ‘K-WAVE’를 출시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영향으로 실외 활동보다 실내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실내공기 개선을 위해 관련 제품을 구매하는 인원이 늘고, 집안 조명도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공간으로 꾸미려는 소비자층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를 반영한 것이다.
천장형으로 기존 공기청정기의 단점을 보완하고, 조명전문기업으로서밝기 조절 10단계, 무드등 16가지 등 다양한 조명 연출은 물론 100단계의 색깔 변화로 실시간 공기 상태 체크가 가능한 조명기기이다.


올해로 창립 86주년을 맞이한 글로벌기업인 금호전기가 아니면 상상할 수 없는 획기적인 제품이다.

금호전기는 2030 세대를 비롯한 실버 세대까지 남녀노소 전 연령층을타킷으로 마케팅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전속모델 연예인 윤세아를 비롯해 이번 신제품 공기청정기 신제품 광고를 위해 SG워너비 이석훈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28일 이석훈의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이하 C9)도 “이석훈이 금호전기에서 출시한 가정용 공기청정기 K WAVE(케이웨이브)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라고 밝혔다.)
금호전기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LED 신제품과 신기술 개발 사업 등을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US BUSINESS NEWS 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teven Han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