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큐수미: 일단 잡숴봐' 민우혁-서효림, 주방 붙박이 남매의 일당백 영업 개시!


김수미 없는 ‘수미 한식당’이 열린다.


내일(28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익스큐수미: 일단 잡숴봐’(CP 박소현, 연출 김정우)에서는 사장 김수미의 부재와 에릭남의 조기 퇴근으로 인해 수미 한식당에 인력 가뭄이 찾아올 예정이다.


그간 수미 한식당은 홀 영업부터 배달, 케이터링까지 모두 대박을 터트리며 엄청난 노동 강도를 보여줬던 상황.


세월을 이기지 못한 사장 김수미가 병가를 내면서 이날 수미 한식당에는 주방 붙박이 남매 민우혁과 서효림, 그리고 배달 전문 정혁만 덩그러니 남게 된다.


정혁이 배달을 가는 사이 민우혁과 서효림은 주방부터 홀까지 모두 커버하며 일당백 활약을 펼친다.


전례 없는 노동 강도에 서효림은 “살면서 이렇게 힘든 예능은 처음”이라며 탄식을 내뱉는다.


언제나 점잖던 맏형 민우혁마저도 서효림을 향해 “쉴 시간이 어딨어?”라며 언성을 높여 과연 주방 붙박이 남매가 무사히 오전 영업을 마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반면 배달을 나간 정혁은 그 어느 때보다 유유자적한 하루를 보낸다. 배달 지역인 비키니 아일랜드에서 바캉스 룩을 빼입고 액티비티를 즐기는 것.


심지어 정혁은 음식을 주문한 손님과 핑크빛 기류까지 형성, “집에 안 가겠다”는 파격 선언을 해 바다 괌옥(?)에 빠진 메기남 정혁의 앞날이 기대되고 있다.


사장 김수미 없는 수미 한식당의 치열한 영업 현장이 펼쳐질 티캐스트 E채널 ‘익스큐수미: 일단 잡숴봐’는 내일(28일) 밤 8시 40분에 방송된다.[사진 제공 : 티캐스트 E채널 '익스큐수미: 일단 잡숴봐']

<저작권자 ⓒ US BUSINESS NEWS 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효정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