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공식 숏게임연습기 '헤라디야' 미국 상륙

KPGA공식 숏게임연습기 '헤라디야'는 골프에서 가장 중요한 어프로치와 퍼팅의 숏게임을 연습할 수 있는 홈 골프연습기이다.
세계최초 가정용 어프로치 연습기 헤라디야는 1평 여유공간이면 즉시 설치, 사용이 가능하고 기기 1대로 5명이 함께 플레이 할 수 있어 요즘 가정, 회사, 단체행사 등에서 인기가 좋은 제품이다.​평면 연습뿐 아니라 굴곡있는 그린의 라인을 격자로 표시해 디스플레이를 보며 실전처럼 연습할 수 있고 제품에 탑재된 카메라센서가 공의 움직임을 읽어 임팩트 확인까지 할 수 있다.


​또한 실제 클럽과 골프공을 사용하고 헤라디야 1대로 좌우구분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큰장점이 있다. 실제 타격을 하는만큼 기기 기본옵션으로 무소음그물망, 무소음매트, 쌩크안전망을 갖춰 사용시 층간소음 등 문제가 없다.​퍼팅부터 어프로치까지 숏게임 집중 트레이닝이 필요하다면 다양한 맵으로 재밌게 연습할 수 있는 헤라디야 골프연습기를 꼭 확인하기 바란다.


헤라디야 숏게임 연습기는 단순히 게임만 즐기는 기기가 아닌 과학적으로 설계된 골프연습 기계로 하루 30분~1시간 씩만 연습하면 놀라운 실력 향상을 필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실제 클럭과 골프공을 사용하며 헤라디야 1대로 좌우 구분없이 사용 가능하다는 큰장점이 있다. 실제 타격이 이루어 지는 만큼 기기에 무소음 그물망과 무소음 매트, 쌩크안전망을 갖춰 사용시 소음문제가 없다. 평면 연습뿐만 아니라 굴곡있는 그린의 라이를 격자로 표시해 실전처럼 연습이 가능하고 기기에 탑재된 카메라 센서로 공의 움직임을 읽고 디스플레이에서 임팩트까지 확인해 필드 골프 연습을 할 수 있다.​​


​헤라디야는 가정에서뿐만 아니라 사무실, 휴게실, 영업장 등 에도 설치되고 있는데 기기 1대로 5명까지 동시 플레이가 가능해 공유공간에 놓고 사용하기가 좋다. ​헤라디야 어프로치 연습기는 단순한 게임기가 아닌 과학적인 골프연습 기계로 하루 30분~1시간 씩만 연습하면 놀라운 실력 향상을 확인 할 수 있다.

집, 사무실, 휴게시설, 영업장 등 실내 어디든 1평의 공간만 있으면 실제 필드에서처럼 골프연습이 가능하게 간단히 설치된다.평면연습뿐 아니라 굴곡있는 그린의 라이를 격자로 표시해 실전처럼 연습이 가능하고 기기에 탑재된 카메라 센서로 공의 움직임을 읽고 디스플레이에서 임팩트 확인이 가능해 필드 골프 연습을 할 수 있다.


​또한 실제 클럽과 골프공을 사용하며 헤라디야 1대로 좌우 구분없이 사용 가능하다는 큰장점이 있습니다. 실제로 타격이 이뤄지는 만큼 기기에 무소음 그물망과 무소음 매트, 쌩크안전망을 갖춰 설치 후 소음 문제가 없다. 골프의 마지막 단계인 어프로치와 퍼팅의 실력향상을 위해 KPGA공식 숏게임연습기의 구매를 통해 골프의 실력향상을 이루시기를 바란다.

구매 및 딜러문의 : 714-745-2838 orange7mall.com/heradiya.asp



<Copyright © US BUSINESS NEWS TV, Unauthorized reproduction and redistribution prohibited>

Managing Editor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