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식 퀵서비스 “10048282.com”이용해보세요 !

오렌지카운티에 한국식 퀵서비스업체 “천사빨리빨리닷컴10048282.com”이 영업을 시작했다.
10048282퀵서비스는 음식배달, 상품픽업딜리버리, 구매대행, 퀵서비스, 심부름센터, 교통편의서비스, 학생픽업, 소량이사, 홍보 전단지 배포 등의 일상생활에서 발생하는 꼭 해야만 하는 시간이 걸리고 귀찮은 일들을 전화만 하면 신속하게 대행해주는 한국식 심부름센터, 퀵 서비스업체라고 보면 된다.
LA에서는 음식배달이나 상품픽업 딜러버리등의 업체가 있긴 하지만, 한국식의 신속정확한 퀵서비스 업체를 찾기는쉽지가 않은데 이번에 오렌지 카운티에서 시작하는 이 업체는 한인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해주겠다는 나름의 비지니스 철학을 가지고 영업을 시작하고 있다.


음식배달의 경우에는 기존의 음식딜리버리 앱등에서의 비싼 수수료의 거품을 빼고 부담없는 서비스요금만을 약간 추가하여 서비스를 한다고 하니 기존 우버잇츠나 그루허브, 포스트메이트 등 딜리버리 앱에서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은 여기 1004 8282 서비스를 이용하면 좋을 것 같다. 다음에 주로 중점을 두는 서비스는 각 업체등에서 단순한 상품 딜리버리등의 발생 시 시간적, 금전적인 지출의 과다 대신 이 업체를 이용하면 보다 저렴하고 신속한, 일시적인 상품픽업 딜리버리를 해준다고 한다.


또 하나, 교통 서비스로는 노인들의 외출 및 여행등에 편의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노인들은 자동차 운전의 피로감때문에 장거리 운전을 회피하기때문에 관광지여행이나 소풍 등을 가고 싶어도 가족들이 마음먹고 시간을 내기전에는 불가능한 점을 생각하여, 캘리포니아 인근 관광지로의 당일 여행의 기회를 제공하려고 한다. 몇몇 가까운 노인분들께서 당일 여행으로 불러주시면 집안 어른을 모시는 마음으로 당일 여행, 당일소풍의 즐거움을 드리고 싶다고 한다. 운전의 부담때문에 외출을 망설이시는 노인분들께 꽤 괜찮은 생각인 것 같다.


그 밖에도 교통편의 서비스에는 학생들의 통학을 위한 픽업서비스와 공항영접등 비지니스를 위한 서비스외 소량이사등의 서비스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그리고 구매대행서브스도 이용해 볼만하다. 시간이 없을때 나 대신 물건이나 상품을 대신 구매해주는 서비스는 가정뿐 아니라 커머셜에서도 필요한 서비스라고 생각된다.


게다가 커머셜서비스의 경우 10048282서비스의 주멤버들이 마케팅 경력이 많은 인원들로 구성이 되어있어, 영업을 위한 홍보전단지의 배포도 하고 있는데, 현재 몇몇 업체의 홍보전단지를 인쇄하여 배포하는 작업도 진행중이라고 한다.


한마디로 말하자면 1004 8282 퀴서비스는 한국식 심부름센터이다. 오렌지 카운티에서 나 대신 시간과 노력을 대신 해줄만한 사람을 찾는다면, 지금 바로 10048282.com으로 온라인 오더를 하거나 전화로 연락하면 되겠다. OC한인들에게 생활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업체로 성장해나가길 바란다.



천사빨리빨리 퀵서비스 예약전화 : 562-365-8548
웹사이트 방문 http://10048282.com


* LA 또는 타주, 타지역에서 퀵서비스 비지니스를 운영하실 분은 연락바랍니다. (714-743-5740) 


<저작권자 ⓒ US BUSINESS NEWS 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Managing Editor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