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 부에나파크 안경의 명가 'EYE MANAGER' 할인 세일 중 !

부에나파크 시티홀과 소스몰 건너편 명인만두 옆

부에나파크 시티홀과 소스몰 건너편 명인만두 옆에 위치한 오렌지카운티 안경의 명가  'EYE MANAGER' 를 소개한다.

안경과 관련해서 '아이매니져'를 찾는 날이면 언제나 친절하게 맞아주는 사장님 때문에 늘 기분 좋은 시간을 보내고 오게 된다. 


안경에 문제가 생겼을 때도 자신 일처럼 무료로 해결해주면서도 절대 부담을 주지 않는 서비스로 더욱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다.

코로나 사태를 맞아서 가지각색의 다양하고 많은 안경테를 보유하고 있는 바람에 요즘 방문하는 한인들은 평소보다도 상당히 저렴하게 안경을 구입할 수가 있을 것 같다.


너무 싸게 파는 거 아니냐고 묻는 기자에게 사장님은 오픈 초기에 재고를 많이 갖고 가야 한다는 욕심에 너무나 많은 안경테를 보유한 바람에 요즘 같은 어려운 때를 맞이해서 욕심을 버리고 나눈다는 마음으로 원가에 수공비만 조금 더해서 서비스하고 있다고 한다.

하긴 기자가 둘러봐도 보유하고 있는 안경테들이 상당히 많게 보여진다.

그래도 새로 나오는 유행에 따라서 또 다시 구입도 해야 한다고 하면서 어쩔 수가 없다고 웃으신다.


당신이 안경에 관해서 문제가 있거나 가족같은 친절한 서비스를 기대한다면 'EYE MANAGER'에 들려보면 좋을 것 같다.  특히, 요즘 파격적인 가격으로 나눔의 마인드를 실천하고 있는 이때가 안경을 바꾸고 추가 구입하는 챤스가 될 것이다.




6771 Beach Blvd b, Buena Park, CA 90621
연락처: (714) 752-6677

영업시간 : AM 11:00-PM6:00  *코로나 때문에 방문하기 전에 예약 먼저 해주시길...


www.eyemanagerusa.com 



<저작권자 ⓒ US BUSINESS NEWS 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Managing Editor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