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오늘(20일) SMCU 세계관 영상 EP. 2 'Next Level' 공개


‘메타버스 걸그룹’ 에스파(aespa,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SMCU 세계관 영상 EP. 2 ‘Next Level’(넥스트 레벨)이 20일 공개된다.

에스파는 금일 오후 6시 유튜브 ‘aespa’ 공식 채널을 통해 SMCU 세계관 영상 EP. 2 ‘Next Level’을 공개, 한층 더 강렬해진 세계관 스토리 전개와 영상미를 보여줄 예정이어서 기대가 모아진다.

특히 에스파는 지난 19일 SM 성수 신사옥에서 SMCU 세계관 영상 EP.2 ‘Next Level’ 프리미어 이벤트를 개최했으며, 2회에 걸쳐 진행된 행사에서 팬들은 최초 공개된 EP. 2 영상을 집중해서 관람, 다이내믹한 스토리와 영상미에 뜨겁게 호응해 이번 영상 역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을 예고했다.

더불어 이날 행사에는 에스파도 등장, 토크 및 포토 타임을 가지며 현장을 찾은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한편, 오늘 오후 6시 공개되는 에스파의 SMCU 두 번째 에피소드 ‘Next Level’은 아바타 ae(아이)와의 연결이 끊기는 싱크아웃(SYNK OUT) 현상을 해결하기 위해 나이비스(nævis)의 도움으로 광야(KWANGYA)로 떠나 블랙맘바(Black Mamba)의 환각 퀘스트를 경험하게 된다는 시즌1 스토리를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US BUSINESS NEWS 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teven Han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