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영, ‘링크’ 러블리 매력으로 '로코퀸'의 계보 잇는다


배우 문가영이 매 작품마다 러블리한 매력으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문가영이 드라마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부터 ‘으라차차 와이키키 2’, ‘여신강림’ 그리고 tvN 월화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까지 사랑스러운 캐릭터의 탄생을 이어가고 있다.  

먼저 웹드라마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에서 모태솔로 연희 역을 맡은 문가영은 자연스러운 생활 연기와 엉뚱 발랄한 풋풋함으로 사랑스러움은 물론 코믹함까지 동시에 소화해 내며 극의 활기를 불어넣었다. 특히 엑소 멤버들과 재기 발랄한 로맨스와 함께 다채로운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는 동시에 싱그러운 매력까지 뽐내며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는 등 문가영 표 로맨스의 서막을 알렸다.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 2'에서는 첫사랑의 아이콘으로 등장했다. 와이키키 3인방의 첫사랑이자 사랑스러운 철부지 한수연 역으로 분한 문가영은 풋풋하고 설렘을 유발하는 달달한 케미를 보여주며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코믹 에피소드들을 유쾌하게 소화해 내며 로맨스와 코미디까지 섭렵하는 새로운 모습으로 캐릭터에 완벽히 스며들었다.

믿고 보는 로코퀸 수식어는 드라마 ‘여신강림’을 통해 방점을 찍었다. 자신의 외모 콤플렉스를 화장을 통해 극복해나가는 임주경으로 분한 문가영은 해맑은 긍정 에너지와 통통 튀는 매력으로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했다. 달달한 로맨스에 더해 화장 전후를 표현하기 위한 특수분장, 그리고 온몸을 내던지는 하드캐리 한 열연으로 극을 이끌어가며 20대 대표 배우로 거듭났다.  

이렇듯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드는 사랑스러운 매력의 문가영이 tvN 월화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에서 또 한 번 확실한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파란만장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 노다현으로 분한 문가영은 ‘링크’ 현상으로 언제 어디서나 든든하게 자신의 옆을 지켜주는 계훈(여진구 분)에게 점차 설렘을 느끼기 시작하는 섬세한 눈빛 연기로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솔직하고 씩씩한 모습으로 로맨스와 코믹함을 넘나드는 캐릭터를 문가영 특유의 사랑스러움으로 더욱 생동감을 불어넣고 있는 것.

탄탄한 연기 내공을 바탕으로 로맨스, 코미디 그리고 스릴러까지 다양한 장르를 그만의 분위기로 소화하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문가영의 열연에 기대가 쏠린다.

20대 대표 로코퀸 문가영이 활약하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US BUSINESS NEWS 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nny Shin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