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다니엘, 버버리 글로벌 앰버서더에 발탁…눈부신 비주얼로 완벽 소화!



뉴진스(NewJeans) 멤버 다니엘이 영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패션 브랜드 버버리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됐다

소속사 어도어는 6일 버버리 컬렉션을 착용한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 멤버 다니엘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다니엘은 눈부신 비주얼로 청바지와 블랙 미니 백을 매치한 착장을 완벽히 소화, 고급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뽐냈다. 다니엘이 착용한 의상은 모두 버버리의 2023 봄/여름-프리 컬렉션 제품이며, 백은 지난해 출시된 이후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버버리 블랙 미니 ‘프란시스 백’이다. 다니엘은 고혹적인 눈빛과 분위기로 시크한 매력을 풍기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뉴진스는 독창적인 콘셉트와 스타일로 주목받는 그룹으로, 데뷔 때부터 큰 인기를 끌며 국내외 다양한 업종의 기업으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다.

한편, 데뷔앨범 이후 5개월 만에 싱글 앨범 ‘OMG’로 컴백한 뉴진스는 선공개곡인 ‘Ditto’로 멜론, 지니, 벅스 등 국내 음원 사이트를 평정한 데 이어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OMG’도 스포티파이 등 해외 음원 차트에 진입시키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 US BUSINESS NEWS 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Kevin Bok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