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율 부들밤 X 크렘드마롱, 컬래버 한정판 출시

밤 본연의 건강함으로 일상 속 ‘쉼’의 가치 선물

NEWS 한율 부들밤 X 크렘드마롱, 컬래버 한정판 출시 브랜드 2023-03-02 밤 본연의 건강함으로 일상 속 ‘쉼’의 가치 선물

한국의 이로움으로 균형 잡힌 아름다움을 전하는 클린뷰티 브랜드 한율이 140년 전통의 프랑스 밤잼 브랜드 ‘크렘드마롱’과 컬래버레이션 한정판을 선보인다.


충남 부여산 무농약 밤 껍질을 넣어 만든 한율 대표 모공팩 ‘부들밤’ 라인과 프랑스 남부 리옹 지역의 야생밤을 원료로 하는 밤잼 브랜드 ‘크렘드마롱’이 밤 본연의 건강함으로 일상 속 휴식을 지향한다는 공통 가치로 함께했다.


‘부들밤, 달달한 밤, 편안한 밤’ 콘셉트의 이번 컬렉션은 피부와 미각에 휴식을 선사하는 부들밤 모공팩 2종과 크렘드마롱 밤잼 등으로 구성했다. 모공팩을 바른 후 따뜻한 우유에 밤 잼을 넣은 달달한 밤 라테와 함께 일상 끝 휴식을 즐기는 리추얼 루틴을 제안한다. 나를 비롯한 주변 지인에게 휴식의 마음을 선물하기에 제격이다.


‘밤’으로 일상 속 ‘쉼’의 가치를 전하는 이번 컬렉션은 3월 2일부터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아모레몰, 네이버 등의 주요 온라인몰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US BUSINESS NEWS 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효정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