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7' 템페스트 루X화랑, 신보 전곡 작사 참여…리릭 포스터 공개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신곡 가사를 일부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템페스트(한빈, 형섭, 혁, 은찬, 루, 화랑, 태래)는 지난 12일과 1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폭풍 속으로'의 리릭 포스터 두 장을 게재했다.
먼저 첫 번째 포스터에는 타이틀곡 'Vroom Vroom(브룸 브룸)'의 가사 일부가 담겼다. "너를 향해 달려가는 중 / 그곳이 어디든 / It's one way road to you"라는 가사에 '길을 잃더라도 너에게 향하는 길이라면 그곳이 어디든 나아가겠다'라는 의지를 표현했다.
두 번째 포스터에는 수록곡 'Bluetooth(블루투스)'의 가사 일부가 공개됐다. 특히 차량 디스플레이 화면에 "Everywhere you go / 늘 함께란 걸 / I just hope you know / I'll be there" 라는 가사가 떠 있어 감성을 자극한다. 패기 넘치는 'Vroom Vroom'과는 또 다른 템페스트만의 부드럽고 청량한 무드를 느낄 수 있다.
전작 '폭풍전야'를 잇는 신보 '폭풍 속으로'는 템페스트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폭풍' 시리즈의 연작이다. 'Vroom Vroom', 'DIVE(다이브)', 'Bluetooth' 등 세 곡에 목표를 향해 주저 없이 돌진하는 멤버들의 확신과 자신감을 담았다.
특히 멤버 루와 화랑이 전곡 작사에 참여해 템페스트만의 색깔을 선명히 했다. 두 사람은 템페스트의 매 앨범마다 참여도를 높여가며 아티스트로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한편 템페스트의 첫 번째 싱글 앨범 '폭풍 속으로'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pyright © US BUSINESS NEWS TV, Unauthorized reproduction and redistribution prohibited>
박수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