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영, 독보적인 세련美...비율에 미모까지 ‘완벽’


대세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문가영의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앞서 패션 매거진 엘르와 함께한 화보에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인 문가영의 화보 비하인드 컷이 추가로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문가영은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에 진한 메이크업, 보이시한 스타일과 걸리시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하이틴 미드 '가십걸', '키싱부스' 등을 연상시키는 통통 튀는 매력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오버사이즈 재킷을 입고 긴 다리를 뽐내며 우월한 비율을 자랑해 감탄을 자아낸다.

네티즌들은 “다리가 길어서 감탄. 몸매 너무 예쁘다”, “문가영 어떤 옷이든 찰떡같이 소화하는 비주얼”, “화보 장인 문가영”, “문가영 매력에 푹 빠졌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문가영은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에서 주인공 임주경 캐릭터를 사랑스럽게 소화하며 연일 호평과 화제를 이끌고 있다. 날로 높아져가는 드라마의 글로벌한 인기와 함께 차세대 한류스타로 도약, 각종 광고 및 화보 러브콜을 받으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여신강림'은 2월 4일 종영 예정이다.

<Copyright © US BUSINESS NEWS TV, Unauthorized reproduction and redistribution prohibited>

이효정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