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상아, 오랜만의 국내 방송 활동 MBC ‘라디오스타’ 깜짝 출연
배우, 가수이자 패션 디자이너, 마케터 임상아가 3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 - ‘안 싸우니 다행이야’ 특집에 출연한다.
오랜만에 국내 방송에 모습을 보이는 임상아는 이번 ‘라디오스타’를 통해 현 거주지인 뉴욕을 중심으로 그녀만의 흥미로운 경험과 솔직 담백한 이야기들을 들려줄 예정. 최근 임상아는 유튜브 채널 ‘와치상아 (WATCH SANG A)’를 통해 그녀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뷰티 등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이며, 실시간 라이브를 통해 대중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1994년 데뷔 이래 왕성한 국내 활동 후, 1999년 미국으로 이주해 현지에서 ‘HUMAN-CENTERED and INCLUSIVE DESIGN’ (모든 사람을 포용할 수 있는 애정을 절제 있게 표현한) 그녀만의 브랜드 철학을 담은 패션 브랜드 ‘상아(SANG A)’와 컨설팅 회사를 운영하며 글로벌 CEO로서 활동하고 있다.
한편, 임상아가 출연하는 MBC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Copyright © US BUSINESS NEWS TV, Unauthorized reproduction and redistribution prohibited>
박수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