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엽, 한층 깊어진 시크하고 강렬한 비주얼 공개
배우 황인엽이 매혹적인 아우라가 물씬 풍기는 화보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22일 키이스트는 황인엽의 강렬하면서도 진중한 매력을 담은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황인엽은 보여준 적 없던 섹시하고 시크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블랙 스리브리스에 레더 트렌치코트, 화이트 데님 팬츠를 매치한 시크룩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남성미를 배가시켰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배우가 된 원동력을 묻는 질문에 황인엽은 “합리화하지 않고, 솔직하려 했던 게 도움이 된 것 같다”라고 말하며 “만약 어떤 걸 하고 싶다면 그 이유는 그냥 ‘하고 싶어서’여야 한다”고 배우가 된 계기와 과정에 대해 진솔한 마음을 표현했다.
또한 황인엽은 “자연스럽게, 최대한 조화롭게 흘러가고 싶다”고 밝히며 “무언가를 잘 한다면, 드러날 때가 되었을 때 드러날 거라고 생각해요”라며 배우가 되기 위해 꾸준한 노력을 이어온 황인엽의 진중한 매력을 실감케 했다.
한편, 배우 황인엽의 전체 화보와 진솔한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5월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Copyright © US BUSINESS NEWS TV, Unauthorized reproduction and redistribution prohibited>
이효정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