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LPGA 안신애 프로, 천연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모델 발탁


인기 프로골프선수 안신애 프로가 천연 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swanicoco)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됐다.

스와니코코 관계자는 “건강하고 순수한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는 안신애 프로의 이미지가 회사가 추구하고자 순수한 피부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는 이미지와 매치가 잘 돼 전속모델로 계약했다”고 1일 밝혔다.

안신애 프로는 2009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 데뷔하여 통산 3승을 거두며 실력은 물론 뛰어난 패션 감각과 화려한 외모로 유명한 선수로 손꼽힌다.
또 2017년부터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투어에서 활동하며 일본 내에서 ‘안신애 열풍’이 일어날 정도로 많은 인기와 관심을 끌었으며, 지난해 말 JLPGA퀼리파잉 스쿨에서 25위를 기록하며 풀시드를 획득하여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되는 선수이다.

스와니코코의 새 얼굴이 된 안신애 프로는 “많은 골퍼들이 피부에 대한 고민이 많고, 저 또한 화장품의 성분에 민감한 편인데 이번 기회에 천연화장품 스와니코코의 모델이 되어 영광이고,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스와니코코 썬라인의 좋은 점을 알릴 수 있도록 스와니코코 셀럽으로 함께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Copyright © US BUSINESS NEWS TV, Unauthorized reproduction and redistribution prohibited>

이효정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