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 유튜브도 완벽 정복…유쾌함부터 진중함까지
배우 정우성이 진중함부터 유쾌함까지 갖춘 모습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정우성은 최근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정우성은 첫번째 콘텐츠 ‘고민 상담소’를 통해 진중하면서도 따뜻한 면모를 자랑했다. 배우가 꿈인 학생이 연기를 배우고 있는데, 자신만의 색을 찾기 힘들다는 고민에는 “본인 스스로를 더 아끼고 자신감을 가져라”며 “세상을 바라보는 시선에 어떤 나만의 단어를 얹을 지 생각하면 충분히 멋진 배우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선배 배우로서 진심 어린 답변을 전했다.
이어 정우성은 입학을 앞두고 적응에 대해 고민하는 예비 대학생의 고민, 상사와의 소통에 어려움을 겪는 사회인의 고민 등 다양한 고민에 대해 맞춤형 답변을 밝혔다.
두번째 콘텐츠 ‘정우성의 MBTI’에서 정우성은 직접 MBTI 검사에 나서며 유쾌한 모습을 유감 없이 드러냈다. 결과로 ‘정의로운 사회운동가’ 유형인 ‘ENFJ’가 나오자 정우성은 같은 유형의 이들에게 랩 형식으로 인사를 전하고, ‘절친’인 배우 이정재와의 ‘MBTI’ 궁합에도 “궁합이 좋네”라며 흐뭇한 모습을 드려내며 웃음을 자아냈다.
정우성은 콘텐츠를 통해 작품에서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또 다른 인간미 가득한 모습을 선보이며 새로운 면모를 자랑했다. 특히 매 콘텐츠마다 진심 어린 모습을 보인 정우성의 모습은 대중의 호응을 이끌며 온라인 상에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정우성은 영화 ‘서울의 봄'(김성수 감독)의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장편 연출 데뷔작 ‘보호자’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Copyright © US BUSINESS NEWS TV, Unauthorized reproduction and redistribution prohibited>
이효정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