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버스, ‘만능 콘셉트돌’ 업텐션 커뮤니티 오픈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Weverse)가 14일, 그룹 업텐션의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한다.

올해 데뷔 7년차를 맞이한 업텐션은 매 앨범마다 각기 다른 콘셉트의 음악에 도전하며 강렬하고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는 보이 그룹으로, ‘만능 콘셉트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실력을 입증해 왔다. 지난 1월 발매한 열 번째 미니 앨범 ‘노벨라(Novella)’의 타이틀곡 ‘너에게 미쳤었다’를 통해 한층 성숙한 매력을 선보이는 한편, 해외에서도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전 세계 아이튠즈 11개 국가 및 지역 차트 최상위권에 진입한 바 있다.


▲ 업텐션 위버스 커뮤니티 이미지

업텐션은 위버스를 통해 국내 및 글로벌 팬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활발한 소통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위버스는 업텐션의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해 2월 16일부터 2월 25일까지 해시태그 포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업텐션의 커뮤니티에 방문해 해시태그(#HONEY_TO_MEET_YOU)와 함께 첫 인사말을 게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7명에게 업텐션의 친필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한다.

또한, 업텐션 커뮤니티 오픈 일에 맞춰 업텐션의 공식 팬덤 ‘허니텐’을 위한 글로벌 멤버십도 오픈할 예정이다. 멤버십은 전용 독점 콘텐츠, 상품 구매 기회, 공연 티켓 선예매 및 추첨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더욱 편리하고 다양한 팬 경험을 지원할 계획이다. 멤버십은 모바일 앱 위버스샵(Weverse Shop) 상품 페이지를 통해 14일부터 가입할 수 있다.

한편, 위버스는 현재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세븐틴, 뉴이스트, ENHYPEN, CL, 피원하모니, 위클리, 선미, 헨리, 드림캐쳐, 체리블렛, 그레이시 에이브럼스, 뉴 호프 클럽, 알렉산더23, 미래소년, 트레저, 레떼아모르, 제레미 주커, 프리티머치, 우아!, 맥스, 에버글로우, FT아일랜드, 아이콘, 저스트비, 매드몬스터, 블랙핑크, 스테이씨, 릴허디, 퍼플키스, 프로미스나인, 일본 걸그룹 서바이벌 ‘Who is Princess?’, 위너, 원어스, 라비, 김준수, 베리베리 등 국내외 아티스트들과 오디션 프로그램의 커뮤니티를 운영하며 명실상부 ‘글로벌 No. 1 팬 플랫폼’으로 독보적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저작권자 ⓒ US BUSINESS NEWS 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수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