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위 보수라는 자들은 대부분 인성이 저질이며 무식하고 몰상식한 자들이다

가끔 스스로 본인이 보수라고 하는 사람들을 만나게 된다. 그저 진보적인 생각을 갖고는 있지 않으니 나이먹어서 그냥 보수라고 칭하는 사람들은 차치하고,  스스로 나는 보수주의자라고 말하는 자들의 대부분은 무식하고 몰상식하고 기본적으로 인성이 저질인 자들이 태반이다. 이런 말을 들으면 너무 심하게 편파적으로 심하게 말하는거 아니냐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소위 보수라고 하는 자들의 행태를 보면 굳이 설명이 필요없이 앞서 언급한대로 정말 무지하고 몰상식하고 너무 인성이 저질스럽기만 하다.


일단, 오늘은 꼴통보수라고 하는 자들이 카톡방이나 유튜브등에서 마구 지껄이듯이 터무니없이 주장하는 김대중은, 문재인은, 이재명은 공산주의자이고 대한민국을 김정은이에게 갖다가 바치려고 한다는 그들이 언제나 최고가치로 삼고 선전해대는 사안에 한해 왜 그자들이 무지하고 몰상식하며 인성이 저질인지 팩트체크를 해줘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자, 그래 위 세사람이 공산주의자라고 하자. 그래서 너희들 소원처럼 대한민국을 김정은이에게 갖다가 바쳤다고 치자. 오늘부로 전체적으로 대한민국이 김정은 정권에게 넘어간거다. 좋냐 ? 보수들아. 꼴통들아.

이거는 한마디로 말해서 소형냉장고에 대형 맘모스를 넣는거와 마찬가지다. 북한이 무슨 능력이 있어서 대한민국을 누가 준다고 해서 덥석받을 수가 있냐 ? 정말 받을 수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그자는 그놈이라고 불려져도 싸다.


북한과 대한민국의 인구와 경제규모와 국방비를 비교해보면 누군가가 대한민국을 북한에 갖다가 바치려고 한다는 개소리는 마치 미국의 날리면 대통령이 대한민국에게 너네가 미국을 가져라 하는거와 같다. 꼴통들아, 너네는 미국을 너희들 손에 쥐어주면 받을 수가 있냐 ? 


북한은 대한민국을 줘도 못가진다. 전혀 가져갈 수가 없다.  이념을 떠나서 그냥 막 줘도 가질 수가 없는게 현실이다. 캐파가 안되는데 무슨 수로 가져간다는 말이냐 ? 이 꼴통보수들아. 방법도 없는데도 불구하고 만약에 북한이 대한민국을 어찌저찌해서 너희들 소원처럼 가져갔다고 치자.  아마도 일주일이면 한반도 전체가 자연스레 평화통일이 될 것이고, 바로 자본주의로 탈바꿈하게 될 것이 명약관화하다. 그런데도 김정은이가 가져가겠냐 ? 생각을 좀 하고 살아라.


김정은이가 바라는 것은 자기 대에 정권이 끝나는게 무서운거다. 그리고 김정은이에게 충성하는 기득권을 가진 특권계급들은그들의 안위가 걱정일 뿐이다.  그러나 우리는 원활한 국내경제의 활성화때문에라도 북한과의 인구합병이 필요하다. 인구가 8천만에서 1억은 되어야 자체적으로 국내경제가 돌아가는데 우리는 남한인구로만으론 부족하다. 그러니 온나라가 매년 수출에만 목을 매야하는거다. 인구절벽으로 가는 대한민국 사회에서 가장 시급한 것은  북쪽애들을 어찌 잘 달래서 경제의 한바구니에 담아야만 하는 것이다.


왜 보수들은 생각하는 머리가 그정도밖에 안되냐 ? "줘도 못먹는다"는 말이 있다. 너희들이 부르짖는 민주인사 누군가가 대한민국을 북한에 갖다가 바치려고 한다는 개소리는 그냥 개소리일뿐이다. 네가 뱉는 모든 말들은 개가 짖는거와 하나도 다르지 않다. 또한 "걱정도 팔자"라는 말도 있다. 그렇게라도 끝까지 누군가를 부모죽인 웬수처럼 비방하고 싶다면 새로운 논리를 좀 개발을 해라. 무지하고 몰상식하게 빨갱이 타령만 하지말고 주고 싶어도 못받는 처지인 김정은이는 얼마나 답답할건지 생각을 해봐라. 멍청한 것들같으니라구.


달려진 머리가 정상적으로 판단을 하지 못하니 계속해서 input되는 거짓말과 혹세무민의 개소리들에 휘들려 맹종으로 일관하지만, 점점 더 대한민국의 교육수준이 너무 높아져서 앞으로 15년만 지나면 너네들 꼴통보수들은 제발 좀 스러질테니 세상이 평화로워질 것이다.


유튜브고 카톡방이고 맥다방에서고 되지도 않는 개소리 들려올때마다 쳐다보기도 싫지만 한번 쳐다 보게되면 역시나 생긴 것도 꼴통이더라. 사람이 60이 넘으면 자기 얼굴에 책임을 져야한다는 말이 있다. 생각하는게 죄다 몰상식하고 무지한 자들의 소리에만 귀기울이니 보수라는 당신도 그렇게 얼굴이 변하는거다. 역겹고 뻔뻔한 모습이 원래 보수의 얼굴이기도 하지만, 솔직히 그런 시답잖은 말들에 휘둘리지 말고 생각을 하고 좀 살기를 바란다. 


그따구 소리 할 시간에 현재 대한민국에서 벌어지고 있는 낮뜨거운 윤가와 그처, 그리고 국민에게 짐이나 지우는 자들의 만행에나 화를 한번 내봐라. 무슨 너희들이 윤가와 인연이 얼마나 있다고 그런 쓰레기들 편을 들고 자빠지냐 ? 정말 격분해야할 일은 되지도 않는 자들이 대한민국을 말어먹고 있다는 사실이다. 

물론 너희 꼴보수들도 혜택을 보니 그자들 편을 들고있겠지만, 그런다고 대한민국이 망하지 않는다.

단지, 부끄럽고 창피한 교훈의 시간을 경과하고 있을 뿐, 이 시간이 지나면 결국 대청소가 기다리고 있을 뿐이다.


다시말하지만, 대한민국을 북한에 갖다가 바치는 일은 있을 수가 없다. 갸들은 줘도 못먹는다. 되지도 않는 일에 열올리지 말그라. 꼴보수들아. 비싼 밥먹고 그리 할 소리가 없단말이냐 ? 너희가 부끄럽다. 창피하다. 에이 한심한 자들 같으니...꼴통유튜브 그만보고 상식책 좀 봐라.


[노컷뉴스 사진 발췌]



<Copyright © US BUSINESS NEWS TV, Unauthorized reproduction and redistribution prohibited>

Managing Editor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