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히 빼박증거!! 검찰 어쩌나? 정경심 교수 방배동 자택 IP의 비밀 대박살!
장경욱 교수, 동양대 표창장 위조' 핵심 근거인 'IP 주소' 동양대에서 공유기 발견
검사들과 판사들이 너무 무식해서 공연히 세상을 시끄럽게 만들고 있다.
IP주소가 무엇을 말하는 지도 모르는 검사 ? 공부 좀 해라 !
요즘 같은 정보화 시대에 법전만 달달 외워서 어쩌다 고시에 붙어 평생 해 먹으려니 고생이 많다.
IT 정보통신에 대한 상식이 없으니 국민 세금으로 쓸데없는 시간만 끌고 있다.
누가 봐도 딱 보면 조작 아니냐 ? 컴맹인 정경심 교수가 포토샵도 안 깔려 있는 컴퓨터에서 어떻게 조작을 할 수가 있냐? 도대체 담당 검사들은 IQ가 몇이여 ?
모르면 좀 전문가들에게 물어봐라 ! 물어볼 때 또 일베 출신 전문가들한테 물어서 이렇게 개망신 당하지 말고, 제대로 된 상식을 가진 전문가한테 물어보고 기소를 했으면 이런 조작질 개망신 안 당하지.
그나저나 관련도 없는 코링크 조작 사건으로 조선일보와 기자 고소당하고, 컴맹이 표창장 조작했다고 우기다가 그마져도 헛 고생되었으니 이제 어쩌냐 ?
솔직히 조국 법무부 장관이 검찰 개혁하는 것이 미워서 그랬다고 자수를 해라 !
국민들은 다 아는데 왜 너희들만 모르냐 ? 모르면 좀 공부를 해라 !
밤에 룸살롱가서 작당질 엄한 짓거리 하지 말고, 전문대 컴퓨터 야간 반이라도 들어야 하지 않겠나?
죽을 때까지 변호사라도 해 먹으려면 !!!
그나저나, 이번 사건 때문에 세상에 동양대라는 학교가 어딘 가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자격도 없는 총장이 운영하는 대학이라니... 거기 다니는 학생들이 불쌍하다.
학교 행정도 개판이고, 이런 있으나 마나 한 대학들은 정리 좀 하자. 학생들이 무슨 죄가 있냐 !!!
<Copyright © US BUSINESS NEWS TV, Unauthorized reproduction and redistribution prohibited>
Managing Editor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