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주식 분석 서비스 ‘초이스스탁US’, 6월 1일 오픈

데이터히어로는 미국 주식 추천, 진단, 발굴 서비스를 제공하는 ‘초이스스탁US’를 1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초이스스탁US는 미국 상장기업 5,000개에 대한 종목 추천, 진단, 발굴 서비스를 제공한다. 미국 주식 초보 투자자를 위해 투자매력이 높은 주식을 엄선해 분석 컨텐츠를 제공하고, 빅 데이터 분석을 통해 기업의 투자 매력 점수와 적정주가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투자자들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결해 주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어떤 종목을 사야할지, 언제 사고 팔아야 할지, 투자 기업에 위험은 없을지’ 투자자가 고민하는 질문들에 확실한 해답을 제시한다.

전 종목 투자매력 점수와 적정주가 서비스가 투자자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종목명을 검색하면 기업의 성장성, 안전성, 독점력, 배당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한 투자매력 점수와 적정주가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국내 최초로 주가가 얼마일때 적정주가 대비 저평가, 고평가 영역인지 해당 가격대를 미리 알려줘 투자자들이 미리 매매 타이밍을 잡는 데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투자자 취향에 맞는 종목을 자동으로 추천하는 종목캐치 서비스도 주목된다. 개인 투자자가 선호하는 미국 주식을 몇개 고르면, 개인 취향을 반영해 투자 매력은 높고 저평가 된 종목만 골라 주기 때문에 초보 투자자들도 쉽게 종목을 발굴할 수 있다.

월 이용요금은 3만3000원(부가세 포함)이며 월 자동 구독 신청시 2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핸드폰으로 초이스스탁US (www.choicestock.co.kr)에 접속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다.

데이터히어로 김인중 대표는 “해외 사이트에서 영어로 된 미국주식 정보를 찾아 헤매는 시간을 줄여드리기 위해 초이스스탁US 서비스를 개발했다. 빅 데이터 분석과 알고리즘을 활용해 좋은 기업을 발굴하고 저평가 된 기업에 투자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우리 서비스를 통해 매일 밤, 미국 주식 투자의 즐거움을 경험하도록 도와드리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한편, 서비스 정식 오픈에 앞서 지난 4월 말에 와디즈를 통해 진행한 ‘초이스스탁US’ 리워드 펀딩도 목표금액 대비 122% 달성하는 등 미국 주식 투자자들의 인기를 끌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Copyright © US BUSINESS NEWS TV, Unauthorized reproduction and redistribution prohibited>

Managing Editor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