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주년 LA한인축제, 사진촬영대회와 시서화전시회 개최
올해 10월 12일(목)부터 14일(일)까지 4일동안 매년 열리는 같은 장소 서울국제공원에서 로스엔젤레스 한인축제가 열린다. 그동안 매년 추석이 지난 이맘때 우리 LA한인축제는 공연과 엑스포 그리고 퍼레이드 등 매년 다양한 시도와 새로운 컨셉으로 우리 한인 여러분들께 한민족의 우수성과 자긍심을 제고하는 축제의 장을 만들어왔다고 자부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LA축제 50주년을 맞이하여 미주예총의 참여로 인하여 문화예술적인 컨셉을 많이 추가하였다고 한다. 미주예총(미주예술문화단체 총연합회)은 올해 8월 12일, 창립 20주년을 맞이하여 헐리우드 반스달 극장에서 갈라쇼를 개최한 바있으며, 또한 미국 동부 필라델피아에 미주예총 동부지회를 개설할만큼 미국내에서 가장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미국내 문화예술단체들의 총연합회이다.
또한 독립지사 후손들로 이루어진 광복회 서남부지회에서도 이번 사진촬영대회 및 시서화 전시회의 진행을 도와주시기로 하셔서 감사드리며,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될 것이라 믿는다.
이번에 웨스턴사진작가협회와 미주예총의 주관으로 열리는 사진촬영대회는 축제기간 4일동안 축제행사장에서 일어나는 공연, 전시, 판매, 퍼레이드 등등 다양한 풍경들을 사진촬영하여 접수하면 되는데 접수비는 없다고 한다. 요즈음 핸드폰의 성능이 좋아서 전문카메라가 아니더라도 핸드폰만으로도 훌륭한 작품사진을 찍을 수가 있기때문에 축제행사장에 참여하는 일반인들 누구나가 자신이 찍은 사진중에서 3점을 엄선하여 제출하면 된다.
사진은 11x 14inch사이즈로 출력하여 제출하거나 이메일([email protected])로 제출하면 되는데, 접수는 10월 31일까지이며, 축제기간중에는 푸드코트옆에 위치한 체육관(Ardmore Recreation Center / 3250 San Marino St, Los Angeles, CA 90006)에서, 행사기간이 끝나면 LA한인회관 2층 미주예총 사무실에서 계속해서 접수를 받는다.
시상은 1등 대상은 LA축제제단에서 제공하는 한국왕복항공권이며, 우수상에는 여행권과 기타 입상에는 상장과 상품등을 시상하며, 각종 안내와 입상자 발표는 미주예총 웹사이트(www.FKACO.com)에 게재한다.
그리고, 시서화전시회는 한국신춘문예협회에서 엄대진 회장이 전시작품을 가지고 참가하며, 우표작품전시회는 대한미협 김부자 회장이 우표작품들을 직접 가지고 참가를 한다고 한다.
이번 50주년 LA축제는 이미 한국에서 참여하는 엑스포 부스와 로컬부스까지 총 300여개의 다양한 업체들이 아이디어 신상품을 가지고 참여하게 되었으며, 한민족의 흥이 솟아나는 무대공연과 함께 우리 한인들의 문화적인 관심을 해소시킬 문화예술전시회까지 풍성한 컨텐츠로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는 50주년 LA축제가 성황리에 치루어 질 수 있도록 여러 한인 동포들의 관심과 참여있으시기를 바란다.
미주예총(미주예술문화단체 총연합회)
981 S. Western Ave. #207, Los Angeles, CA 90006 (LA한인회관 2층)
전화번호 : 323-766-8383 , 가입신청 : 714-743-5740 이메일 : [email protected]
<Copyright © US BUSINESS NEWS TV, Unauthorized reproduction and redistribution prohibited>
Managing Editor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