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단키트를 통해서 변종 코로나, 독감A,B와 기타 바이러스 감염 체크를 무료로 실시

Medical 또는 Medicare Insurance 가입자만 해당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 캘리포니아에서는 무료로 변종 코로나, 독감A,B와 기타 바이러스 감염 체크를 실시하고 있다. 이는 정부보장사업으로서 메디칼과 메디케어 보험과 연계된 서비스로서 서비스를 받는 분들에게는 전혀 부담이 없는 서비스라고 한다.


이 서비스의 대상자는 메디칼이나 메디케어 보험을 가지고 계신 분들에 한해서 시행하며, 간단하게 제공하는 키트에 타액(침)만을 제공함으로써, 요즘 다시 유행하고 있는 변종 코로나 검사와 독감A형, B형 검사, 그리고 기타 바이러스 항체검사까지 한번에  체크를 할 수가 있어서 건강에 대한 우려를 불식시키는데 큰 도움이 되고있다.


서비스 수혜자는 3일간격으로 한달에 총 8회를 검사할 수가 있으며, 검사 후 2-3일내에 검사결과가 나온다.

검사시에는 반드시 타액(침)을 담은 키트와 함께 ID CARD와 메디컬이나 메디케어 보험카드를 사진으로 찍어서 제출하면 된다.


특히, 65세이상 실버세대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가 없다. 요즘 유행중인 변종 코로나에 대한 걱정이 실버세대들에게는 크기때문에 수시로 무료진단 서비스를 받아서 결과를 바로 바로 받아본다면 걱정이 사라질 것이다.


무료 진단키트를 받아서 정기적인 진단을 하고 싶다면 아래 연락처로 전화하면 된다.


 MEDICHECK  714-745-2838






<Copyright © US BUSINESS NEWS TV, Unauthorized reproduction and redistribution prohibited>

Steven Han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