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이후 비대면 영업 ‘언텍’ 시대, 온라인 마케팅이 절실한 스몰 비지니스를 지원한다 !

뭉치자 리테일 !!! Go ! Nationwide !!! 공동마케팅 공동판매 & 독립판매

COVID-19 이후 비대면 영업 ‘언텍’ 시대가 갑자기 우리 앞에 찾아왔다.
미주 한인 리테일 업체들은 어떻게 현명하게 대처 할 것인가 ? 마케팅 전문가들은 지금처럼 오프라인 매장만 철석같이 믿고 사업을 계속하면 비지니스의 미래는 없다고 한다.

지금같은 코로나 사태 속에서도 흔들림 없이 승승장구 하는 사업들은 온라인 마케팅과 함께 온라인 쇼핑몰을 병행하고 있는 업체들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렇다고, 지금 당장 온라인 쇼핑몰을 제작해서 운영하려니 현실적인 문제로 아래처럼 온라인 쇼핑몰 운영비가 너무 많이 들어가서 참여하기도 쉽지가 않다.


현재 미국시장에서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려면 첫째, 제작비만 최소 3,000불~5,000불 소요

둘째, 사이트 관리비 웹 디자이너(Operator)1명 : 3,000불 X 12월 = $36,000

셋째, 홍보비 5,000불 잡으면, 1년에 최소 41,000불의 만만찮은 고정 경비를 지출할 각오를 해야만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할 수 있다는 것이 현실이다. 그래서 홀세일이나 리테일 불문하고 스몰 비지니스에서는 온라인 마케팅을 할 수가 없는 실정이다. 결국엔 투자의 악순환이 반복되고 그러다 보니 매출은 감소할 수밖에 없는 것이다.


그렇다고 리테일과 홀세일 비지니스를 하면서 온라인에 쇼핑몰 웹사이트도 없다는 것은 21세기의 사업가로서 미래의 성공을 꿈꾸는 아닌 것이다.


그래서 이러한 한인 스몰 비지니스들의 환경을 타개하기 위해, 30년 경력의  IT전문가와  마케팅 전문가들이 힘을 모아 획기적인 온라인 마케팅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코리안 타이거 몰 파트너스 KTM’에 참여하면
1. 제작비 : 초기 1회 세팅비 $700 만으로 종합쇼핑몰이 생긴다.

2. 관리비 : 월관리비 70불로 쇼핑몰 운영을 본사에서 직접 관리해준다.

3. 홍보비 : Google, YouTube 홍보와 SNS마케팅 교육을 무료 지원한다.

4. 내 상품 외에 타사 파트너상품들도 함께 취급해서 추가 마진이 생긴다. 

5. 내 상품을 여러 파트너 쇼핑몰에서도 나 대신 판매를 해준다.

6. Shop in Shop형태로 내 상품을 파트너 매장에서 전시 판매 할 수 있다.

7. 인터넷 경제신문에서 기사로 홍보지원 한다.(www.USBNTV.net)

8. 연 2회 EXPO행사에 파트너 업체로 참여하는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KTM에 참여하게 되면 앞으로 나 외에도 100여명의 파트너들이 내 상품을 판매해 준다는 것이다. 

공유경제시대 ! 뭉치자 리테일 !!! Go ! Nationwide !!! 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바탕으로 공동마케팅, 공동판매 & 독립판매를 통한 새로운 발상에 참여해서 매출 증대를 기대해보자. 


믿고 참여하는 현명한  파트너 업체들만 원-스톱으로 해결해드린다고 한다.

상담 연락처 : 714-743-5740






파트너몰 10개 업체 참여로 인해 $500에서 $700로 인상되었으며, 다시 20개를 돌파하면 $1,000로 인상할 계획이다.


코리안 타이거 몰 Main Mall =>   https://www.ktigermall.com 

파트너 몰 Sample Mall

=>  https://allhappymall.com  

=> https://usmissymall.com 

=> https://ksensemall.com


현재, 공동판매 + 공동마케팅 중인 코리안 타이거몰 파트너스(KTM) 온라인 쇼핑몰

향후, 미국 전역에서 100개 이상의 파트너 몰이 활동할 예정입니다.







Coming S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n !!!



미주 한인들을 위한 직거래 전문 사이트

코리안 크렉리스 - "직통마켓"  www.8949k.com

<Copyright © US BUSINESS NEWS TV, Unauthorized reproduction and redistribution prohibited>

Managing Editor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