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치유력을 가진 성체줄기세포 영양제 ‘TeloYouth’

신상품, 자연치유력을 가진 성체줄기세포 영양제 ‘TeloYouth’를 소개한다.



1. ‘TeloYouth’ 는 자연치유력인 성체줄기세포 영양제입니다.
어떤 구체적인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만들어진 약이 아니며 하나님이 우리몸에 주신 자연치유력을 활성화 시키는 천연 종합 줄기세포영양제입니다.



다음의 동영상은 성체 줄기 세포 주사로 시술하여 회복시킨 사례에 대한 방송입니다.

2. ‘TeloYouth’는 “영양소 생명사슬” 입니다.
이 영양제 안에는 20가지 아미노산,16가지 필수 미네랄, 20가지 필수 비타민,필수 지방산 오메가3.9, 면역활성인자인 글리코 펩타이드를 포함하여 줄기세포 활성인자인 활성 펩타이드가 결합하여 “영양소 생명사슬”이 원활하게 돌아가므로 망가진 몸을 빠르게 회복시켜 줍니다

몸의 어느 특정 부위 뿐만 아니라 몸 전체의 세포를 빨리 재생시켜 주므로 몸의 모든 기관을 회복시켜 몸 전체를 건강하게 만든다는 것이 다른 여러 건강보조 제품들과는 확연히 다른 점입니다. ​

3. ‘TeloYouth’는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는 천연청정 제품입니다.
FDA 의 엄격한 기준을 적용하는 FDA 인증 시설에서 생산된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는 MADE IN USA 천연 청정 제품입니다. 건강보조식품은 FDA 인증절차가 없기 때문에 모든 성분에 있어서 FDA의 기준을 적용하는 FDA인증 시설에서 생산하는 것이 건강보조식품으로서 받을 수 있는 최고의 인증입니다. Organic Vitamin 등 미국의 최상급 제품들도 FDA 인증 시설에서 제조되었다는 표시로 자신들의 제품의 안정성을 알리고 있습니다. ​
‘TeloYouth’는 생명 탄생에 필요한 각종 영양분들이 극대화 된 계란 부화 수정란 추출물과 알로에 등 모든 성분이 자연 천연 성분이므로 음식을 조심해야 하는 B형 간염 걸린 사람들이나 신장병이 있는 사람들이 복용해도 아무 부작용이 없을 뿐 아니라 그 기관들이 오히려 튼튼해지는 누구나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임산부나 어린이가 복용해도 아무 문제가 없고 오히려 도움이되는 천연 건강 제품입니다. 특히 몸이 허약한 어린이들이 하루에 2-4알 먹으면 굉장히 건강해집니다.

즉 우리가 먹는 음식 중에서도 가장 안전한 음식과 같다고 할 수 있으며 누구나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는 천연 건강 제품으로 부작용이 전혀 없습니다.


4. ‘TeloYouth’는 천연 백신과도 같습니다.
‘TeloYouth’는 면역력을 극대화 하므로 모든 바이러스 천연 백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가 침범해도 이 TeloYouth를 통해 면역력이 극대화된 우리 몸의 면역 세포가 몸에 침범한 모든 바이러스를 신속히 잡아먹어 버립니다.


​​5. ‘TeloYouth’는 최 첨단 “젊음 회복” 기술력 제품입니다.
나이가 50이 넘으면 어린아이들에 비해 줄기세포 양이 200배로 줄어듭니다. 새로운 세포를 만들어 늙고 병든 세포를 대체해야 하는데 그렇게 하지 못하여 피부도 노화가 오고 병든 오장 육부의 회복도 늦어집니다.

나이나 몸 상태에 따라 제품 복용 안내대로 양을 제대로 복용하면 외계인이 아닌 이상 평균 6-12개월이면 10년이 젊어지는 경험을 합니다.

증거로 많은 분들의 변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TeloYouth’는 생명을 탄생시키는 강력한 성분이 있기에 복용하면, 새로운 세포가 빨리 활성화되어 늙고 병든 세포들을 대체하여 머리부터 발가락 끝까지 온 몸이 회복되고 몸의 면역도 극대화 되기때문입니다.

이제까지 노화를 늦추거나 방지한다는 제품은 있었어도 젊음 회복은 최첨단 기술력이라 자부합니다.

TELOYOUTH™ 가 우리에게 주는 다양한 효과
젊음회복
깊은 수면(멜라토닌) 및 행복호르몬(세로토닌) 증가
젊은 피부, 머리카락, 손톱발톱 재생
집중력 기억력 향상
스트레스, 조바심, 분노, 우울감 감소
빠른 근육 생성 (남성호르몬) 회복
지방분해
오랜 활동으로부터 빠른 스테미나 회복
소화기능 및 장기능 향상, 퀘변
성기능 및 성만족도 향상

면연력 향상, 간과 장 디톡스 기능 활성

성체줄기세포 영양제 ‘TeloYouth’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체험사례들은 아래 웹 사이트를 참조하면 된다.



https://www.youthlifepro.com/

상담 : Sharon Kim 714-732-3506


<저작권자 ⓒ US BUSINESS NEWS 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Managing Editor 기자 다른기사보기